한 번쯤은 강아지에게 꼬리가 있는 이유가 궁금했을 것입니다. 대부분의 개는 꼬리를 가지고 태어나기 때문에 꼬리가 있는 데에는 이유가 있다고 가정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꼬리는 그들이 만나는 인간에게 사랑스럽게 보이도록 돕는 것 외에 개에게 여러 가지 이점을 제공합니다. 사실 꼬리는 일상생활에서 상당히 중요합니다. 왜 당신의 개가 꼬리를 가지고 있는지 생각해 본 적이 있나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움직임
대부분의 개는 일종의 일을 위해 사육 되었지만 꼬리가 작동하는 것을 보기 위해 특별한 작업을 수행하는 것을 볼 필요는 없습니다. 강아지가 가장 좋아하는 장난감을 던지고 쫓는 모습을 지켜보거나 다른 강아지와 함께 재미있는 추격전을 펼치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당신이 볼 가능성이 있는 것은 개의 꼬리가 능숙한 움직임을 돕기 위해 일하는 것입니다. 우리 개는 달리는 동안 방향을 바꿔야 하기 때문에 그의 몸은 약간의 추가 도움이 필요합니다. 강아지의 앞다리는 가고자 하는 방향으로 가고 뒷다리는 원래 방향으로 계속 움직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꼬리도 새로운 방향으로 회전합니다. 몸이 돌고 있는 방향과 같은 방향으로 꼬리를 던지는 것은 강아지의 몸에 대한 균형추 역할을 하여 강아지가 코스를 벗어나거나 넘어지지 않도록 합니다.
균형
개의 꼬리는 달리고 있을 때뿐만 아니라 정기적으로 균형을 잡는 역할을 합니다. 개가 좁은 표면을 따라 걷는 것을 보면 꼬리가 열심히 일하는 것을 거의 확실하게 볼 수 있습니다. 꼬리 는 줄타기 워커가 균형 막대를 사용하여 줄타기를 유지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개의 기울기 반대쪽에 무게를 둠으로써 개가 균형을 유지하도록 도와줍니다 . 다양한 표면을 오르는 것을 즐기는 개는 꼬리를 사용하여 바위나 나무와 같은 고르지 않은 발판에서 균형을 잡습니다.
의사소통
개가 의사소통을 위해 꼬리를 사용한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우리 대부분은 외출 후 문을 통과할 때 꼬리 를 흔드는 행복한 인사를 받는다고 해도 무방할 것입니다 . 그러나 꼬리는 개가 행복한지 아닌지보다 더 많은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개는 대부분 다른 개와 의사소통하기 위해 꼬리를 사용하지만, 우리는 그들의 신호를 인식하고 스스로 이해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행복한 개는 꼬리를 흔드는 반면 겁먹은 개 는 꼬리를 다리 사이에 집어넣을 것입니다.
그러나 흔드는 꼬리가 항상 행복하거나 친근한 개를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또한 흔드는 꼬리는 꼬리 아래 항문샘을 둘러싼 근육을 수축시켜 강아지 고유의 향기를 퍼뜨립니다. 이것이 더 우세한 개들이 꼬리를 더 높게 유지하는 이유입니다. 그러나 복종하는 개는 냄새를 줄이고 눈에 띄지 않기 위해 꼬리를 아래로 유지합니다. 우리는 또한 개가 학습된 행동으로 보이기 때문에 의사소통을 위해 꼬리를 사용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강아지는 태어난 지 약 30-50일이 될 때까지 꼬리를 흔들지 않습니다. 이 나이는 한배 새끼가 서로 놀고 상호 작용하기 시작하여 성인이 되어 만나게 될 다른 모든 개와 의사 소통하는 방법을 배우기 때문입니다.
개가 품종 에 따라 꼬리를 사용하는 몇 가지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 북부 품종은 특히 추울 때 두꺼운 꼬리로 코를 덮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이트하운드 및 기타 달리는 개는 매우 빠른 속도로 방향을 바꿀 수 있는 채찍 모양의 꼬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리트리버나 수상 구조견과 같은 물개는 헤엄치는 동안 방향타 역할을 하는 두꺼운 꼬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개의 꼬리가 정확히 무엇을 하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본 적이 있다면 꼬리가 다양한 방식으로 유용하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