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점
- 소형견은 특히 심장 판막 질환에 걸리기 쉽습니다.
- 판막 질환을 앓고 있는 개는 종종 어떤 증상도 나타내지 않습니다.
- 판막 질환을 치료하기 위한 다양한 치료 옵션과 약물이 존재합니다.
판막 질환으로 인해 종종 발생하는 심부전은 치와와 , 말티즈 등과 같은 작은 품종이 황혼기에 가까워짐에 따라 가장 흔한 사망 원인 중 하나입니다 . 다음은 이 질병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과 반려견이 진단을 받은 경우 할 수 있는 일입니다.
판막 질환이란 무엇인가요?
판막 질환은 단계와 수준이 다른 복잡한 상태입니다. 단계는 매우 경미한 것부터 매우 심한 것까지 다양합니다. 수의사만이 진단을 내릴 수 있으며 일단 진단이 내려지면 반려견의 필요에 맞는 치료 전략이 있습니다. 작은 품종은 특히 판막 질환에 걸리기 쉽습니다.
작은 개는 심장 판막, 특히 두 개의 판막이 만성적으로 퇴화됩니다. 승모판과 삼첨판이 가장 일반적으로 영향을 받습니다. 어떤 작은 개들은 8살이나 10살이 되면 어느 정도 그 정도가 됩니다. 하지만 그들 대부분은 심부전으로 가지 않습니다.
혈관이 약해지면 더 이상 제대로 닫히지 않습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판막 주변에 혈액이 새어 심장이 긴장하게 됩니다 .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유전적이지만, 그 유전학이 무엇인지 아무도 모릅니다.
판막 질환의 증상
대부분의 경우 변성이 심부전으로 이어지지 않기 때문에 많은 개들이 증상이 없습니다.
그러나 반려견에게 판막 질환이 있는 경우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징후와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 체중 감량
- 약해지거나 피곤해짐
- 운동 능력을 잃음
- 흥분이나 운동 중 실신
진행된 경우 폐에 물이 차거나(폐부종이라고도 함) 체액이 가슴이나 복강에 축적될 수 있습니다. 개는 또한 부드럽게 시작하여 몇 년이 지나면서 더 커지는 심장 잡음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심장을 흐르는 혈액이 난류이거나 비정상일 때 들리는 이상한 소리를 말합니다. 종종 상태가 진행될 때까지 증상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개를 돕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나요?
견주가 애완동물을 매년 수의사에게 데려가 검진을 받아야 합니다. 수의사가 심장 잡음이나 불규칙한 심장 박동을 듣더라도 당황하지 마세요. 이용 가능한 치료법이 있습니다. 거기에서 수의사는 판막 질환의 중증도를 결정하기 위해 X-레이 또는 심초음파(심장 초음파)를 포함한 추가 검사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판막 질환이 진행되었지만 증상이 없는 일부 개의 경우 수의사가 개에게 처방할 수 있는 약물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피모벤단, 안지오텐신 전환 효소(ACE) 억제제 및 스피로노락톤이 포함됩니다.
판막 질환이 진행됨에 따라 신체는 이를 보상하려고 시도하며, 이는 개의 생리학적 변화를 유발합니다. 그 중 일부는 유용하지만 때때로 신체가 이러한 생리적 변화를 과잉 생산하여 문제가 됩니다. 약물은 우리가 과도하거나 비정상적인 생리학적 변화라고 부르는 부작용을 둔화시키거나 줄이기 위해 다양한 방식으로 작용합니다.
영양 및 다이어트 고려
영양 및 식이 고려 사항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권장 사항은 매우 구체적이며 수의사가 제공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일부 수의사는 나트륨 감소 식단을 권장할 수 있습니다.
영양과 식이요법은 모든 조건과 마찬가지로 매우 중요합니다. 식이 요법은 심장 건강에 관한 논의에서 중요한 역할을 해야 합니다. 좋은 영양에는 역할이 있으며 각 개인의 애완 동물 상황에 맞게 조정되어야 합니다.
운동과 관련하여 정상적인 활동이 괜찮다고 말합니다. "정상"이 개에게 의미하는 것이 무엇이든 상관 없습니다. 그러나 먼저 수의사에게 조언을 구하세요. 무엇보다 개가 판막 질환 진단을 받았더라도 당황하지 마세요.
애완동물을 가장 편안한 환경에 놓이게 하는 치료법을 찾으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