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는 이제 번식 목적이 아닌 모든 개와 고양이를 중성화(난소자궁절제술)하거나 중성화(거세)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실제로 설문 조사에 따르면 개를 소유한 가정의 78%가 반려견을 중성화하거나 중성화했습니다.
기본 이해
종종 중성화와 중성화는 반려동물의 경우 4~6개월의 아주 어린 나이에 이루어집니다. 그러나 연구에 따르면 지금이 개를 중성화시키거나 중성화하기에 가장 좋은 나이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성 호르몬과 개의 건강 사이의 관계는 초기 난소/중성화 캠페인이 시작된 수십 년 전에 잘 고려되지 않았고 이해되지 않았습니다. 오늘날 우리는 그러한 결정 중 일부가 일부 개의 건강에 영향을 미쳤을 수 있음을 발견하고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일부 개 품종의 경우 중성화 및 중성화는 고관절 또는 팔꿈치 이형성증, 두개골 십자형 파열 또는 파열, 일부 암과 같은 관절 장애와 같은 특정 건강 상태의 위험 증가와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림프종, 비만 세포 종양, 혈관 육종 및 골육종과 같은것도 포함됩니다. 연구 결과는 놀라운 것이 아닙니다. 성 호르몬은 모든 동물의 발달에 중요합니다. 우리는 그것들이 근골격, 심혈관 및 면역 체계뿐만 아니라 심리적 발달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흥미롭게도, 다른 품종과 다른 크기의 개 는 다른 나이 에 성숙합니다. 즉, 조기 중성화가 모든 개에게 나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소형 품종 개는 빠르면 생후 6개월에서 9개월에 성적으로 성숙한 반면 크고 거대한 품종은 16-18개월에 늦게 성숙할 수 있기 때문에 개의 성숙의 폭은 상당히 다양합니다. 최종 결론은 일반적으로 더 큰 품종이 나중에 성숙하기 때문에 조기 중성화 또는 중성화로 인해 작거나 장난감 품종의 개보다 미래의 건강 상태에서 더 위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견주로서의 역할
중성화를 하기에 가장 좋은 나이는 더 이상 많은 수의사들이 수년에 걸쳐 지침으로 사용해 온 표준 "6개월" 반응이 아니라 각 개별 개에 맞게 조정되어야 합니다. 개의 품종 또는 품종 유형, 성별 및 잠재적인 향후 의학적 문제에 따라 수의사와 논의해야 합니다.
6~9개월령은 작은 품종 강아지를 중성화하거나 중성화하는 데 적합할 수 있지만 대형 품종은 12-18개월에 가까워지거나 그 이상이 될 때까지 기다려야 할 수 있습니다. 종종 이러한 절차를 일찍 수행할수록 일반적으로 수의사에게는 수술이 , 환자에게는 회복 이 더 쉽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제가 추천하는 한 가지 규칙은 과도한 출혈을 악화시킬 수 있으므로 발정기 가 진행되는 동안 암컷 개를 고의로 중성화하지 않는 것입니다.
결론적으로
반려동물의 중성화 및 중성화는 원치 않는 동물의 수와 불필요한 안락사를 줄이기 위한 노력의 중요한 부분으로 남아 있습니다. 개를 중성화시킬지 여부를 고려할 때 수술 당시의 나이가 미래의 건강에 미칠 수 있는 영향에 대한 정보와 함께 수의사와 자세한 논의를 통해 개에게 가장 적합한 것이 무엇인지 결정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댓글